헬스·뷰티

형들의 화장품 브로앤팁스, 유노윤호와 만나다

발행일시 : 2019-05-13 09:50

20대 남성들을 위한 화장품, 브로 코스메틱(BRO COSMETIC)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리뉴얼 론칭과 함께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유노윤호가 출연하는 브로앤팁스의 '대충살자 브로처럼' 캠페인 영상은 10일 온라인 채널을 시작으로 6월에는 TV광고로 만날 수 있다.

브로앤팁스 모델 유노윤호 <브로앤팁스 모델 유노윤호>

 
피부타입별 용도를 제품명으로 차용한 올인원(스킨, 로션, 에센스)제품은 건성피부용 ‘네버 드라이(NEVER DRY)’, 지성피부용 ‘네버 오일리(NEVER OILY)’, 민감성피부용 ‘네버 워리(NEVER WORRY)’ 3종이다.
 
5월 처음 선보이는 ‘네버 워리’는 피부자극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피부진정 및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고, 7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 겉부터 속까지 촉촉하게 케어한다.
 
리뉴얼한 ‘네버 드라이’, ‘네버 오일리’ 두제품에는 스킨, 로션, 에센스 외 ‘아이크림 캡슐’이 추가로 함유돼 있다. ‘네버 드라이’는 도포 시 물방울이 터지며 즉각적인 수분감을 제공하는 ‘워터 홀딩 폴리머(Water Holding Polymer)’ 기술을 향상시켜 건조함, 피부당김 등 건성피부 고민 해결에 더욱 신경썼다. 또 ‘네버 오일리’는 강화된 ‘세범 컨트롤 콤플렉스(Sebum Control Complex™)’성분으로 산뜻한 사용감은 물론 피지케어와 유수분밸런스 등 지성피부 관리에 힘썼다.
 
올인원 제품과 함께 기능성 선크림 2종도 출시한다. ‘슈퍼 내추럴 톤업 선크림(SUPER NATURAL)’은 SPF 37 PA+++ 등급의 생활자외선 차단효과가 있으며, 메이크업 느낌이 아닌 자연스러운 톤업느낌을 연출한다.
 
브로앤팁스는 2017년 아모레퍼시픽 사내벤처 프로그램 '린 스타트업(Lean Startup)'으로 출범해 2019년 아모레퍼시픽의 정규브랜드로 편성됐다.   김휘영 기자 younghk@nextdaily.co.kr

© 2019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