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는 13일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이용자들과 함께 사회공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을 통해 제시되는 미션을 이용자들이 달성하면 선데이토즈가 사회공헌을 위한 성금을 기부하는 것으로 지난 해에 이어 두번째 시즌을 맞이했다.

올해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위베어 베어스’ IP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퍼즐 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서 ‘사랑의 기부 콘서트’로 이용자들과의 첫 사회공헌 행사에 나선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게임 내 하트를 기부 또는 플레이하며 사용하면 모아지는 3천만 개의 하트를 목표로 진행되며 목표 달성 시 소외 아동들을 위한 성금을 기탁한다. 또 유저들을 위해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장식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소외 아동 지원을 위한 기부금 마련 행사에 나선 선데이토즈와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이용자들의 사회공헌 이벤트는 이달 19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이용자들의 참여형 행사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은 지난 해 취약 아동들과 유기 동물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대중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의 전문적인 사업 기획과 지원이 더해진 사회공헌 활동은 올해에도 활동 무대를 넓히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