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연테크(대표이사 김종훈)는 최근 송도에 위치한 글로벌 R&D 방재센터에 엣지핸들러 솔루션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세연테크는 방재센터에서 운영되는 정보안내시스템, 소방방재 시스템, 출입통제, 주차관제 시스템, 조명제어 시스템, 엘리베이터 제어 시스템 등 다수의 시스템을 엣지핸들러 솔루션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및 제어할 수 있도록 했다.

엣지핸들러 EHA300의 전면 후면 구성 이미지
엣지핸들러 EHA300의 전면 후면 구성 이미지

세연테크의 엣지핸들러 솔루션를 이용하면 이기종의 시스템을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간단히 하드웨어 설치만으로 원격 모니터링 및 양방향 제어가 가능하다.

이에 따라 노후기종 전체나 일부를 교체하거나 같은 기종으로만 장비를 설치해야 하는 부담을 대폭 절약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엣지핸들러 솔루션은 어뎁터와 디코더로 구성이 된다. 엣지핸들러 어뎁터(EHA300)는 원격지에 설치된 임의의 NVR, DVR 및 VMS와 같은 영상감시 시스템이나 각종 시스템에 사용되는 서버장비 및 PC의 HDMI 출력 영상을 입력 받아 고화질로 압축해 IP 기반의 네트워크를 통해 전송하는 장비이다. 복수의 EHA300에서 전송되는 원격장치의 화면은 관리소프트웨어(SMVP™)나 엣지핸들러 디코더(EHD200)을 통해 하나의 모니터에 동시에 통합 모니터링이 가능하고, 동시에 디코더의 제어정보는 EHA300을 통해 원격 시스템으로 전달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