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밍존이 없는 드럭 스토어가 오히려 이상한 요즘, 지난 해 모 백화점에서는 남성 전용 카드를 런칭할 만큼 남성 소비 시장에 대한 관심이 점차 뜨거워 지고 있다. 이런 추세로 대한민국 전시 전문 기업 메쎄이상이 남성들을 위한 전시회 ‘맨즈 페스타(MEN’S FESTA)’를 오는 6월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남성 소비 문화 전문 전시회인 맨즈 페스타는 남성 소비 시장의 트렌드와 남성들의 취향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전시회는 남성들의 고전적 로망인 자동차부터 스타일, 피규어 등 취미까지 다룬다. 슈퍼카&클래식카 FESTA, 피규어 특별관, 코카콜라 콜렉션 특별관, 맨즈 스타일링 특별관 등 총 4개의 기획 행사로 구성된다.

슈퍼카&클래식카 FESTA는 페라리 창립 70주년 스페셜 에디션 F12 베를리네타,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수퍼벨로체, 에스턴마틴 밴티지GT, 맥라렌, 포드 GT, 재규어, 마세라티, 포르쉐 등을 전시한다. 희귀한 드림카들을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피규어 박물관인 ‘피규어 뮤지엄W’는 다양하고 진귀한 피규어를 소장하고 있으며, ‘맨즈 페스타’를 통해 특별한 만남을 선사한다. 만화책과 스크린 세상에서만 보던 슈퍼맨, 배트맨, 스파이더맨, 범블비, 닥터스트레인지, 헐크 등 다양한 할리우드 영화 속 히어로를 캐릭터로 만날 수 있으며, 카페와 놀이 공간, 기프트숍이 구성된다. ‘맨즈 페스타’에서는 박물관에 공개 되지 않은 개인 소장품 등 특별 기획전을 통해 공개하며, 체험과 경험까지 유도하는 오감 만족 전시로 구성될 예정이다.

코카콜라 콜렉션 특별관은 다양한 코카콜라 한정판을 선보일 예정으로 콜렉터들과 일반 소비자들에게 즐거움과 상상력을 선사한다. 맨즈 스타일링 특별관은 그루밍족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패션과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다.

맨즈 페스타의 공식 미디어 파트너로는 세계적 남성 전문 잡지 GQ가 나서 기획관과 클래스 운영을 할 예정이다. 이 외 자동차 전문 유튜버, 남성전문 BJ 등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해 홍보에 나선다.

6월 7일(금)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는 맨즈 페스타는 참가 기업을 모집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