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 프라그랑스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I USE FRADORE’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오늘의 하늘’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프라도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속옷 브랜드 ‘하늘하늘’의 CEO ‘오늘의 하늘’은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매력적인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다. 오는 5월부터 프라도어 브랜드 모델로서 ‘I USE FRADORE’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프라도어 브랜드 관계자는 “밝고 친근한 미소를 지닌 매력적인 유튜브 크리에이터 ‘오늘의 하늘’이 ‘매력적인 땀 냄새를 위한 뷰티’라는 위트 있는 향기 스타일을 전하는 프라도어 브랜드 콘셉트 이미지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캠페인 모델로 선정했다”며 “이 둘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