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윤지오 SNS
사진=윤지오 SNS

윤지오 출국금지요청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윤지오가 직접 입장을 밝혔다.

24일 윤지오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입장문을 게재했다. 그는 앞서 카톡이 기사화되자 이것과 관련해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카톡을 공개하려거든 편집되고 거짓사실 유포하는 악의적인 기사를 쏟아내는건 아니지 않냐”며 “제 카톡도 보도해야 하지 않냐”고 말했다.

이어 “제가 범죄자입니까? 출국금지? 기가 찬다”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증인으로 상 받은 것은 보도도 제대로 안 하고 모함하는 기사를 쏟아낸다”고 말했다.

더불어 “한 나라의 대통령도 모함하며 언론조작하더니 제가 그렇게 대단한 인물은 아니지만 이제 무섭고 두렵긴 하신가 보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윤지오 인스타그램 글 전문

카톡을 공개하려거든 편집되고 거짓사실 유포하는 악의적인 기사를 쏟아내시는 게 아니죠. 크로스체크 하셔서 제 카톡 보도해주셔야하지 않나요. 이제 믿고 거르게 되는 기회를 주신 미디어와 기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또 뭔가 단단히 착각하시는데 제가 범죄자입니까? 출국금지? 기가차네요. 언제는 한국을 떠나라더니 이제는 또 왜 가냐고요? 증인으로 상 받은 것도 보도도 제대로 안 하시며 저를 모함하는 기사를 쏟으내시고. 엄마의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제가 어디에 있던 중요한 것은 안전이고. 지금의 대한민국이 안전이 보장돼보이시나요?

제가 죽어야 속이 편하신가봅니다? 죄송한데 악착같이 살아남아 행복하게 하루하루 감사하며 살겁니다. 스피커를 향한 공격은 치졸하고 비겁한 마지막 발악으로 보여지군요.

이제야 더 명확하고 확실해져서 또한 감사드려요. 때가 왔구나. 두려워하는구나.

한 나라의 대통령도 모함하며 언론조작하더니 제가 그렇게 대단한 인물은 아니지만 이제 무섭고 두렵긴 하신가 봅니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