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포레스트네트워크 제공
사진=포레스트네트워크 제공

그룹 세븐어클락의 태영과 앤디가 드라마 '빙의' OST에 참여했다.

태영과 앤디가 부른 OCN 수목드라마 '빙의'(극본 박희강, 연출 최도훈) OST PART.8 'I Find You'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I Find You'는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으로, 태영과 앤디의 부드러운 보컬과 차분하게 들려오는 악기들의 구성이 감상 포인트다. 두 주인공의 운명적인 만남을 'I Find You'라는 가사에 녹여내, 드라마의 감정선을 한층 섬세하게 표현했다.

이 곡은 신승훈X에일리, 슈퍼주니어 규현, 백아연, 울랄라세션 등 수많은 가수와 작업한 작곡가 Jay Lee와 아이돌 학교, 에반(EVAN), 이혁 등의 곡을 작곡한 유송연이 의기투합했다.

태영과 앤디는 '빙의' OST를 통해 감미로운 음색과 풍부한 감정을 뽐내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는 "세븐어클락 태영, 앤디의 따듯한 목소리가 슬픈 운명을 가진 주인공들의 만남을 잘 표현했다. 영상과도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최근 월드 투어 '2019 Seven O'clock World Tour Concert The beginning in Europe'를 성황리에 마치고 귀국했다. 이들은 체코를 시작으로 영국, 폴란드, 독일, 모로코 등 유럽 각지의 팬들과 호흡했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