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는 헬스 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다음 달 'K팝'을 접목한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컬러그램톡'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컬러그램은 올리브영은 지난해 출시한 자체 색조 브랜드다. 컬러그램톡은 여기에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를 접목시킨 신규 브랜드다.

실제로 올리브영은 브랜드 로고부터 제품 구성, 제품명 등을 아이즈원 앨범과 연계했으며 립틴트와 블러셔 등 6종의 색조 화장품을 출시한다. 또 아이즈원도 무대 메이크업에서 컬러그램톡 제품을 사용하게 된다.

CJ올리브네트웍스 관계자는 "올리브영은 컬러그램톡을 통해 해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라며 "일본에서는 '아마존 재팬' 등 온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대만이나 동남아시아 지역의 드럭스토어 진출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