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생각 뒤집기'편의 홈픽 화면.
SK이노베이션 '생각 뒤집기'편의 홈픽 화면.

SK이노베이션은 새롭게 선보인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 편이 론칭 27일 만에 조회 수 2000만건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영상물은 지난달 7일 공개한 이후 하루 평균 조회수 70만건 이상을 기록, 이달 3일 2000만건을 넘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는 SK이노베이션이 지금까지 진행해온 기업PR 캠페인과 비교했을 때 가장 빠른 속도다.

SK이노베이션은 이런 인기를 반영, 생각 뒤집기 편의 영어 버전도 온라인상에 공개했다. '이매지네이션 인투 리얼리티'(Imagination Into Reality)라는 제목의 영어 기업PR 캠페인은 전세계적으로 높아진 온라인상의 영상 파급 효과, SNS 유저 호응도 등을 고려해 총 5편 중 3편을 선정했다.

SK이노베이션은 이러한 접근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SNS유저들에게도 회사가 추구하는 이노베이션(혁신) 철학을 전달한다는 목표다. SK이노베이션은 신규 기업PR 캠페인이 12초 수준의 짧은 분량임에도 각 사업을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