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최고급 안마의자 모델 ‘파라오Ⅱ’를 출시했다.

파라오Ⅱ는 ‘절대 카리스마’ 콘셉트의 기존 파라오 모델에, 고급스러운 외관과 특허 받은 8가지 ‘브레인 마사지’, ‘XD 입체 안마’ 기능을 적용했다.

새로워진 파라오 II는 사실감 있게 표현한 금빛 파라오의 형상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새롭게 적용된 XD 입체 안마 기능으로, 브레인 마사지와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 파라오II [사진=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파라오II [사진=바디프랜드]

‘집중력’과 ‘명상’을 포함해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마음위로’, ‘마음희망’ 등 총 8가지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브레인 마사지는 이용자의 신체적, 정신적 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휴식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의 전문인력이 개발한 이 기능은 바이노럴 비트의 힐링음악과 음성에 따라 근육과 호흡을 이완해 심신의 안정을 유도한다.

브레인 마사지 외에도 림프마사지, 회복, 스트레칭, 수면, 골프, 소화촉진-숙취 해소 등 24가지에 이르는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적용됐다. 전신과 부분 안마는 물론 주무름과 두드림, 지압 등 다양한 기법으로 섬세한 안마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라오Ⅱ는 신제품 출시 때마다 진화를 거듭해온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의 최고급 모델로, 기술과 디자인에서 고급 사양을 추가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이라며 “파라오Ⅱ를 직접 체험하며 차별화된 휴식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