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는 지난 30일 스카이에듀 숨마투스학원 선릉 예체능전문관에서 2019학년도 우수 대학 진학자를 대상으로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한 이번 수여식에서 출결조건과 목표 대학 합격 등 장학금 전형 위원회의 심사로 최종 선발된 23명의 학생들에게 총 3천만원 이상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에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은 각각 서울대학교, 고려대학교, 홍익대학교, 국민대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등 예체능 계열 상위 대학에 입학했다.

스카이에듀학원은 한 해 동안 성실하게 공부해 목표를 이룬 학생들의 앞날을 응원하기 위해 매년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하고 있다. 2010년부터 현재까지 1만155명의 학생들에게 총 111억원 이상의 장학금을 지원해 왔다.

스카이에듀학원은 재수생에게 최적화된 단기고득점 방법론을 바탕으로 개인별 학습을 위한 수준별 교재와 맞춤형 시간표, 최상위 그룹 스터디 등 학습관리와 입시관리, 생활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진행하며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이끌어 내고 있다.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의 정용관 총원장은 “학생들이 학업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매년 자신의 목표를 달성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장학금 혜택과 더불어 학생들 모두가 원하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철저한 학습 및 입시 시스템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