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5G시대를 맞아 ‘고객가치혁신’의 일환으로 멤버십을 개편한다. 개편된 멤버십은 내달 1일부터 시행되며, 공식 홈페이지 T월드와 T멤버십 앱을 통해 공지된다.

우선 SK텔레콤은 4월 한달 간 T멤버십의 Big 5 제휴처(11번가, 도미노피자, VIPS, 세븐일레븐, 롯데월드)에서 5GX고객을 대상으로 50%의 특별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T Day’도 기존 T Day 이외에 원하는 날 사용 가능한 ‘내맘대로 혜택’과 매월 잇 아이템(it-item)으로 구성한 응모 이벤트 ‘럭키찬스’를 더해 혜택의 폭을 한층 넓힌다.

4월에는 ‘내맘대로 혜택’으로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택시와 편의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 가입자는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4월 중 한번, T맵 택시와 세븐일레븐 이용 시 20% 할인을 각각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홍보모델이 개편을 통해 더 큰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멤버십을 알리고 있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 홍보모델이 개편을 통해 더 큰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멤버십을 알리고 있다 [사진=SK텔레콤]

기존 VIP 등급 고객들에게 주어지던 무료영화 혜택도 ‘VIP Pick’으로 새롭게 바뀐다. 기존 영화에서 쇼핑, 음악, 미디어, 까페 등 다양한 영역으로 선택권이 확대된다. 무료영화는 기존 영화 티켓 1매 무료혜택 뿐만 아니라, 2매 구매 시 1매 무료에 추가 1매 1천원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영화혜택과 함께 11번가에서 50% 할인(최대 5천원), FLO 무제한 듣기 1개월 무료, oksusu 7천원 쿠폰과 할리스 아메리카노 1+1쿠폰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유영상 SK텔레콤 MNO사업부장은 “멤버십을 다시 한 번 개선해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올 한해 5GX와 함께 서비스 혁신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