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TV '덕화TV' 제공
사진=KBS2TV '덕화TV' 제공

배우 이덕화의 '가발 역사'가 공개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KBS2TV '덕화TV'에서는 이덕화가 가발 언박싱 (Unboxing, 개봉기)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구독자들의 압도적인 추천을 받은 이 콘텐츠는 오직 이덕화만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이덕화는 여태까지 썼던 가발이 1,000여 개는 넘을 것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의 40여 년 가발인생을 증명하듯 주례용 가발, 축구 경기용 가발, 평상시 가발 등 각양각색의 가발을 공개할 예정. 또한 탈모인들을 위한 Q&A시간을 진행해 가발 코디네이터로 변신, 탈모 고민과 가발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등 덕화만의 덕팁도 잊지 않았다.

또 독보적인 비주얼의 게스트들도 함께 한다. 작곡가 돈스파이크와 개그맨 김지호가 지원군으로 나섰다. 이들은 실제로 가발을 착용하고 180도 변신, 평소와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는 후문. 이덕화는 김지호에게 "오늘 이러고 퇴근해라, 부인이 좋아할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26일 화요일 밤 8시 55분 KBS2TV '덕화TV'에서는 1인 크리에이터로 나선 이덕화가 '진정한 크리에이터로 거듭나는 법'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에 시도한다. 구독자들의 추천을 받아 진행하는 이번 방송은 하춘화가 노래선생님으로 등장해 화요일 밤의 흥을 책임질 예정이다. 또 예능블루칩 딘딘과 ASMR로 대결하는 모습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