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키미 림 sns
사진=키미 림 sns

싱가포르 국적의 발렌시아 구단주 피터 림의 딸 키미 림이 ‘버닝썬 게이트’ 연루설에 입장을 표명했다.

키미 림은 23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사회연결망서비스)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글을 게시했다. 그는 "(버닝썬 게이트 관련) 소식이 전해지기 얼마 전, 나는 승리에게 전화를 받았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승리가 '투자자들에게 성접대를 할 여성들을 구한다는 내용의 대화가 유출됐다'고 하더라. 승리는 내게 몇 가지 이상한 질문을 했고, 전화를 끊었다"고 말했다.

이어 "난 그가 왜 내게 전화를 했는지 이해가 안 되고, 그래서 전화가 끝난 뒤 매우 혼란스러웠다"면서 "내가 왜 이 사건에 휘말리게 됐는지 전혀 모르겠다"고 주장했다.

키미 림은 또 "승리가 내게 한국에서 다른 여자들과 함께 놀 수 있도록 파티를 주선했다고 말한다. (하지만) 나는 내 친구들과 우리끼리 논 후 자리를 떴다. 2015년 12월 9일에 나는 내 싱가포르 친구들과 함께 한국에 있었는데, 우리는 클럽 아레나에 놀러갔고 승리가 VIP석을 잡아줬다. 다른 사람은 없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버닝썬 게이트 그 본질을 묻다!' 편에서는 승리가 사내이사로 재직했던 클럽 버닝썬을 둘러싼 여러 의혹들에 대해 다뤘다.

윤정희 기자 jhyu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