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현지시간 19일부터 21일까지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시에 위치한 페어몬트 호텔에 북미 주요 거래선을 초청해 2019년 주요 신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 행사에는 QLED 8K를 포함, QLED TV 신제품 전 라인업과 더 프레임, 사운드바, 스페이스 모니터 등 올해 북미시장에 선보일 주요 삼성전자 전략 가전들이 전시됐다.
시장조사업체 NPD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해 북미 TV시장에서 금액 기준 36%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13년 연속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삼성전자는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전 시장에서 이번 선보인 혁신 제품을 기반으로 북미 TV시장점유 1위 수성을 지속할 계획이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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