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공
사진=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공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다음 달 6일부터 강원도 평창과 속초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 '오 마이 카(Oh My Car)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아이들의 꿈과 환상을 그대로 실현할 수 있는 '드림 카 여행(Dream Car Travel)'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의 제휴를 통해 마련됐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 중 하나인 자동차를 테마로 디자인된 '마이 카(My Car) 키즈 전용 객실'에서 자동차가 침대가 되는 등 드림 카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띠띠카베드'와 어울리는 3단 옷장, 협탁, 빈백 등도 준비되는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 아이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 패키지의 경우 마이카 키즈 객실 1박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뷔페 3인, 실내 수영장 3인 그리고 키즈 프로그램 1회 참여와 웰컴 기프트 1개 등이 제공된다.

그중 키즈 프로그램은 호텔 2층 코코몽 라운지에서 아쿠아 매직, 액자∙저금통∙에코백 만들기, 코튼볼 물고기 조명 만들기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의 패키지는 마이카 키즈 객실 1박을 비롯해 애슐리 조식 뷔페 3인, 정글키즈 어메니티 1개, 객실 내 키즈 텐트 설치 등의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게다가 키즈 장난감과 레트로 게임기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으며 키즈 케어 4종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키즈 케어 4종 서비스는 여행의 짐은 최소화 하고 아이와 함께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가습기, 젖병 소독기 등을 투숙 기간 대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켄싱턴호텔앤리조는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4월 6일부터 5월 6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패키지를 예약하면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코코몽 키즈랜드 입장권 2매(성인 1매, 소인 1매)를 선착순 무료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