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초등 온라인 학습지 브랜드 ‘일간대치동’은 지난 13일 진행된 CJ오쇼핑 2차 앵콜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 이어 2회 연속 홈쇼핑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달 론칭 방송 이후 계속된 문의와 요청에 따라 긴급 편성된 이번 앵콜 방송에서는 앞선 론칭 방송 대비 2배 이상의 상담 콜 접수량을 기록했다. 이는 최근 CJ 오쇼핑에서 방영된 초등 교육상품 중 최다 건수로 일간대치동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일간대치동은 대한민국 교육특구로 불리는 대치동의 학습콘텐츠를 단순한 인터넷 강의 형태가 아닌 친구들 그리고 선생님과 함께하는 온라인 실시간 그룹 수업으로 접할 수 있어 초등 학습지 시장에서 오프라인의 시공간적 제약을 혁신한 서비스로 입소문을 타며 주목 받았다.

일간대치동의 1:4수업 방식은 서울 상위권대 학생 500명 대상의 설문과 수능만점자 5인의 심층 인터뷰 결과, 가장 효과가 좋았던 소규모 공부 방식을 채택한 것이다. 수업이 진행되는 플레이어 ‘손글씨기능’과 ‘집중모드’, ‘발표기능’ 등을 통해 수업 효율과 집중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수업에 활용하는 교재는 대치동 유명 과목별 학원의 원장과 강사진이 직접 집필한 것으로, 대치동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과목별 학습 커리큘럼 및 성적향상을 위한 숨은 노하우가 집약됐다.

에스티유니타스 서명지 부대표는 “앞으로도 ‘1%가 누리는 교육의 기회를 나머지 99%에게 전달하자’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가며 고객들이 보내주시는 관심과 지지에 부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