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주)카카오엠 제공
사진=(주)카카오엠 제공

'로맨스는 별책부록'의 마지막 OST가 시청자들과 음악 팬들을 찾는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PART.8이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이번 PART.8에는 타이틀 트랙인 사야와 김기원의 'Happy End'뿐 아니라 윌벅(Will Bug)의 'You're Beautiful'과 사야의 'Walking on sunshine'도 수록된다. 시청자들이 궁금해했던 노래 세 곡을 함께 만나 볼 수 있는 것.

'Happy End'는 12화 차은호(이종석 분)와 강단이(이나영 분)의 '영화관 고백'에 등장해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노래다.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남혜승 음악 감독과 한차례 호흡을 맞췄던 사야가 가창에 나섰다. 김기원은 오로나민C, SK텔레콤, 맥도날드, KFC, 현대카드 등 다양한 광고에 삽입된 노래를 부른 주인공이다.

이어지는 두 번째 트랙 'You're Beautiful'은 윌벅(Will Bug)의 몽환적이고 매력적인 보이스로 표현한 노래. 'You're Beautiful' 역시 매회 가슴 아픈 장면들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곡이기도 하다.

'Walking on sunshine'은 경쾌한 비트가 듣는 내내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넘버로 'Happy End'를 부른 사야가 한번 더 참여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의 남혜승 음악감독은 "'로맨스는 별책부록' 방송 내내 노래들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에게 세 곡이 선물처럼 느껴지셨으면 좋겠다. 마지막까지 OST를 통해 드라마의 여운을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로맨스는 별책부록 PART.8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