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1월 출시 후 홈쇼핑서 대박 행진 이어가며 4만여 세트 이상 누적 판매 달성

CJ유난희SHOW 구성 세트. 사진=토니모리 제공
CJ유난희SHOW 구성 세트. 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와 모스키노의 협업 제품 열풍이 홈쇼핑까지 점령했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지난해 GS홈쇼핑에서 처음 론칭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모스키노x토니모리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14일 CJ오쇼핑 ‘유난희SHOW’에서 방송했다.

토니모리x모스키노 협업 쿠션. 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x모스키노 협업 쿠션. 사진=토니모리 제공

이 제품은 유니크한 감성의 뷰티 제품을 선보여 온 토니모리와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인 모스키노와 협업해 출시한 한정판 컬렉션이다.

모스키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레미 스캇’이 직접 참여한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역대급 업 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지난 11월 첫 론칭 방송 이후 3차 방송까지 대박 행진을 이어가며 누적 4만 세트이상 판매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14일 오전 CJ오쇼핑의 간판 프로그램인 ‘유난희SHOW’를 통해 소개됐다. 1세대 스타 쇼호스트로 잘 알려진 유난희 쇼호스트는 실제로 제품을 사용해 하고 방송에 나서 신뢰감 있게 판매한다는 평가로 고정 팬이 두텁다.

토니모리는 이번 ‘유난희SHOW’ 론칭을 기념해 오직 CJ오쇼핑 방송을 통해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집 패키지 2종을 소개했다. 먼저 쿠션, 블랙 에디션 쿠션, 틴트, 쿠션 리필품 3개에 모스키노 감성을 더한 쿠션 파우치와 브러쉬&멀티케이스를 8만9900원이라는 특별가로 구성했다. 여기에 홈쇼핑 최초로 선보이는 5만2000원 상당의 모스키노 지갑형 아이팔레트까지 더한 세트 구성을 10만9000원에 판매해 명품 메이크업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토니모리는 이번 ‘모스키노 에디션’ CJ오쇼핑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오쇼핑에서 모스키노 쿠션 구매 후 CJ오쇼핑 홈페이지에 상품평을 등록하는 소비자는 모스키노의 유니크한 4종 퍼프세트를 받아볼 수 있으며, 모스키노 명품 가방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여 방송 중 구입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모스키노 가방을 증정한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뷰티업계에서 가장 ‘핫’한 협업 을 꼽는다면 단연 ‘모스키노x토니모리 에디션’이다. 두 브랜드가 가진 키치하고 에너지 가득한 ‘스트리트’ 감성에 명품 메이크업 제품으로 입소문이 더해져 ‘대박’ 상품이 됐다”며 “앞으로도 토니모리만의 감각이 돋보이는 제품을 기획해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