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결혼과 이사가 많은 봄을 맞아 라클라우드(La Cloud)의 ‘홈 리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라클라우드는 제품 생산 전 공정이 이탈리아 현지에서 진행되는 100% 천연 라텍스 침대다. 라텍스 본 고장의 기술과 장인정신도 그대로 담았으며, 탁월한 탄성과 항균성, 통기성을 자랑하다. 라클라우드를 바라보는 소비자들의 호평도 이어지면서, 제품을 찾는 소비자도 꾸준히 늘고 있다. 지난해 매출액은 전년대비 약 30% 증가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고객 대상 가격 할인 ▲프리미엄 사은품 증정 등 두 가지 혜택으로 내달 30일까지 운영된다. 행사 기간 동안 라텍스 매트리스를 단독 렌탈하면 월 3000원, 고급형 프레임 또는 모션베드(전동침대)와 함께 렌탈하면 1만3000원을 할인한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일시불 구매 시, 기존 10% 할인에 5~10% 특별할인이 더해진다. 라텍스 매트리스 단품은 15%, 고급형 프레임 또는 모션베드는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라텍스 매트리스(Q, 20cm)와 모션베드를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105만원을 아낄 수 있는 셈이다. 바디프랜드는 렌탈 및 구매 고객에게 고급 사이드 테이블도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라클라우드 홈 리빙 프로모션은 본격적으로 봄을 준비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라며 “프리미엄 라텍스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렌탈,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