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부회장 한상범)가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잇따라 오픈했다.

LG디스플레이는 공식 대학생 블로그인 ‘D군의 디스플레이(This Play)’의 신규 유튜브 채널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D군의 디스플레이’는 다양한 디스플레이 관련 정보뿐만 아니라 회사의 조직문화 및 채용정보 등을 제공하며 젊은 층과 소통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최근 블로그 누적 방문자가 1,170만명을 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D군의 디스플레이’는 블로그 이외에도 네이버 포스트,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왔으며, 유튜브 채널을 추가해 OLED 등 최신 디스플레이 기술을 영상을 통해
젊은 층에게 보다 알기 쉽게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약 1분의 짧은 시간 동안 디스플레이 기술을 쉽게 설명하는 ‘1분 테크’ 코너를 신설했다. 예를 들어 OLED 패널의 원리와 특징 등 핵심 내용을 압축해서 1분 안에 전달하는 식이다.

손영준 LG디스플레이 홍보대외협력담당 상무는 “고객들이 OLED 기술의 우수성을 보다 생생히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