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22일 친절 택배 기사를 매월 선정해 포상하는 ‘택배기사 친절 365’연중 캠페인을 올해도 운영한다고 밝혔다.

NS홈쇼핑 ‘택배기사 친절 365’ 캠페인은 매월 칭찬 평가를 많이 받은 택배기사를 선정해 친절 택배기사에게 NS상품권 5만원권을 주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NS홈쇼핑은 친절 택배기사 365캠페인을 실시하며 매월 친절 택배기사를 선정해 상품권을 전달하기로했다. 왼쪽부터 한진택배 전략영업 팀장 조덕희 부장, NS홈쇼핑 CS지원실장 김기환 상무, NS홈쇼핑 SCM팀장 김편규 부장.
NS홈쇼핑은 친절 택배기사 365캠페인을 실시하며 매월 친절 택배기사를 선정해 상품권을 전달하기로했다. 왼쪽부터 한진택배 전략영업 팀장 조덕희 부장, NS홈쇼핑 CS지원실장 김기환 상무, NS홈쇼핑 SCM팀장 김편규 부장.

2월에는 NS홈쇼핑 상품을 배송하는 주요 택배사인 한진 택배, 롯데택배, CJ대한통운 택배사 3곳에서 60명의 친절 택배기사를 선정했으며, ‘한진택배’의 경우 서울 송파지점부터 강원도 고성지점까지 총10명의 친절택배기사에게 상품권이 전달될 예정이다.

NS홈쇼핑이 ‘택배기사 친절 365’캠페인의 포상 이벤트를 통해 2013년부터 받은 배송리뷰 메시지는 총 8만5천여 건으로 월평균 1천5백건에 달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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