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오피스 기업 패스트파이브(대표 박지웅, 김대일)가 입주 멤버 대상 사진과 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패스트파이브 스튜디오 for 크리에이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패스트파이브는 최근 마케팅 및 홍보에 사진 및 영상 촬영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어 입주 멤버들의 콘텐츠 제작 공간과 아이디어를 지원하기 위해 전문 스튜디오를 제공키로 했다. 패스트파이브에 입주한 멤버들은 제품 사진 촬영 또는 영상 콘텐츠 제작을 위해 패스트파이브 강남3호점에 위치한 스튜디오를 정책에 따라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패스트파이브 스튜디오는 상품, 인물 등의 사진과 영상 촬영을 위한 조명, 배경 등의 장비를 갖추고 있다. 넓은 호리존에 방음시설을 갖추고 카메라 등의 촬영 장비 대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패스트파이브 스튜디오 for 크리에이터’가 위치한 강남3호점
‘패스트파이브 스튜디오 for 크리에이터’가 위치한 강남3호점

또한 크리에이티브 분야에 종사하는 입주 멤버들을 위해 패스트파이브 크리에이터 콜라보레이션 프로그램을 런칭한다. 크리에이터 콜라보레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영상 콘텐츠 제작 및 팟캐스트 녹음 등 콘텐츠 제작에 종사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업무 공간을 제공하고 스튜디오는 무료로 지원한다.

패스트파이브 김대일 대표는 “패스트파이브에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이커머스 업체들이 많이 입주하기 시작하면서 영상 및 사진 촬영이 가능한 스튜디오에 대한 니즈가 커졌다”며 “앞으로 멤버들의 업무를 지원할 수 있는 최상의 업무환경과 실속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가며,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로 패스트파이브만의 가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