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OMG
사진=AOMG

래퍼 펀치넬로(Punchnello)가 약 2년 만에 단독 신보를 들고 컴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펀치넬로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압생트 (Absinthe)(Prod. by 0channel, 2xxx!)’를 공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지난 2017년 3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디톡스(Detox)’ 이후 타 뮤지션들과의 다양한 협업을 주로 펼쳤던 펀치넬로는 약 2년 만에 단독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오랜만에 앨범을 들고나온 그의 행보에 기대감은 잔뜩 높아진 상황이다.

지난 18일과 20일 AOMG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에 공개된 ‘압생트’ 뮤직비디오 1,2차 티저 영상 속에는 펀치넬로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비트가 BGM으로 흘러나와 리스너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특히 권총과 소총을 들고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는 펀치넬로의 모습, 긴박한 분위기의 티저 영상 속 장면들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지난 2016년 9월 첫 번째 디럭스 싱글 앨범 ‘라임(LIME)’으로 데뷔한 펀치넬로는 이듬해 Mnet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인상적인 랩 실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이후 크러쉬, 김성규, 로꼬, 페노메코, 핫펠트(예은) 등 다양한 뮤지션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펼치며 독보적인 음악적 존재감을 자랑했다.

올해 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오랜 공백을 깨고 나온만큼 더욱 성숙해진 음악으로 대중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