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은 오는 1월 24일과 25일 양일 간 대만을 포함해 중화권 게임시장 공략을 목적으로 대만게임쇼 2019 B2B존에서 공동관을 운영한다.

대만게임쇼는 대만 최대 규모의 게임 전시회로 대만게임쇼 B2B존을 통해 시작된 비즈니스가 실제 계약으로 이어지는 사례가 많아 중화권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각광 받고 있다.

대만게임쇼 2018 경기도 공동관 참가 업체, ANGames(에이엔게임즈). 사진제공 =경기콘텐츠진흥원
대만게임쇼 2018 경기도 공동관 참가 업체, ANGames(에이엔게임즈). 사진제공 =경기콘텐츠진흥원

지난 대만게임쇼 2018에서 수출계약추진액 2,827만 달러를 달성한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올해 광주문화산업진흥원과 공동관을 구성하여 참가한다. 진흥원은 참가기업들이 대만 및 중화권 시장진출 성과를 위해 해외 유력 바이어와 비즈니스 상담기회 뿐만 아니라 홍보물도 함께 지원한다.

이번 대만게임쇼에는 ▲맘모식스(Galaxity) ▲페블킥(Hero Maker) ▲엔유소프트(Three Kingdoms Infinite Challenge) ▲캐럿게임즈(리버스M) ▲씨터스랩(地下城市 with LINE WEBTOON) ▲리얼리티매직(인피티니 파이어:아레나) ▲브로틴(VRoadcast) ▲아이펀팩토리(iFun Engine) ▲매트릭스나인(KETTA.P.C) ▲트라이팟스튜디오(M.A.D 8 : Heroes Battle) 등 10개 경기도 기업이 참가한다. 이들 기업은 모바일과 VR 등 다양한 플랫폼 기반의 게임은 물론, 서버나 시뮬레이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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