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N
사진=MBN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이 연인 이정진을 향한 특별한 애정을 과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내 친구 소개팅’에서 배우 이정진과 공개 연애 중인 이유애린은 “남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다”고 근황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녹화 현장에서 MC 박명수는 친구의 소개팅을 주선하기 위해 등장한 그에게 “남자친구가 유명한 분이시던데 맞습니까”라고 묻자 그는 “유명하신 분이 맞다”고 답했다.

이에 박명수가 “이정진씨와 잘 만나고 계시냐”고 질문하자 그는 “아주 잘 만나고 있다”며 수줍은 미소를 보였다.

이어 박명수는 “나는 정진씨가 잘생긴 것을 떠나 목소리가 너무 좋으신 것 같다”고 말했고 그 역시 “나도 항상 느낀다. 전화를 하면 자다가 일어나도 목소리가 항상 똑같아서 ‘이분은 자다 일어나도 목소리가 항상 멋있구나’는 생각을 하게 된다”며 남자친구를 향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 그는 방송 최초로 연인의 성대모사를 선보여 MC들을 폭소케 하기도 했다.

한편, 오랜만에 방송 나들이를 한 그는 MC들을 보자 ‘연예인 보는 것 같다’며 팬심을 드러내는가 하면, MC들의 질문에 대답은 커녕 촬영 장소인 카페만 구경하는 엉뚱한 모습을 보여 보는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이밖에, 그가 한숨을 쏟아내며 ‘내 친구 남자 찾을 수 있겠냐”며 걱정한 사연 등 모두를 몰입하게 만든 역대급 달달한 소개팅 현장이 공개된다.

MBN ‘내 친구 소개팅’은 20일(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