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SNS 통해 이벤트 참여하면 총 12명 선정해 숙박권과 음료 증정

강원도 평창군에 있는 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 전경. 사진=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 제공
강원도 평창군에 있는 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 전경. 사진=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 제공

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소재)가 2019년을 맞아 할리스커피와 손잡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해당 기간 동안 할리스커피 SNS계정을 팔로우 한 뒤 할리스커피 SNS에 게시되는 2019 신제품 설향딸기플라워 음료 영상을 리그램(공유 노출) 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Hollyscoffee’, ‘#설향딸기’, ‘#설향딸기플라워’다. 자세한 내용은 할리스 SNS와 라마다호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 조식 포함 2인 숙박권(5명) ▲할리스커피 설향딸기플라워 음료 이용권(7명)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23일에 개별 DM(다이렉트 메시지)을 통해 이뤄진다.

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 장형태 매니저는 “새해를 맞아 국내 대표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커피와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는 이달 오픈한 신축 호텔로 644개의 객실과 34개의 별장형 풀빌라로 구성됐으며 전 객실이 복층 및 발코니로 이루어져 있다. 동계 올림픽 이후 평창 일대에 관광객이 몰리면서 새로운 숙박시설로 관심을 받고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