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기업 플레로게임즈는 ‘원더5마스터즈’의 개발사 젤리오아시스의 신작 RPG ‘게이트식스’가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CBT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플레로게임즈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CBT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으며, 신청자는 정식 론칭 사전예약에도 자동으로 참여 된다.

‘게이트식스’는 가상현실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 RPG다. 매력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육각형의 전략적 맵 구성, 스테이지마다 다르게 제공되는 미션 등으로 클리어의 재미를 더했으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팀을 구성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양사는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이번 CBT에서 얻은 데이터와 이용자 의견을 십분 반영하여 게임성과 완성도를 출시 전까지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게임은 2019년 1분기 중 국내 출시 예정이다.

플레로게임즈 김상민 이사는 “상당한 분량의 메인 시나리오와, PVP‧레이드 등의 서브 게임모드, 다채로운 캐릭터 등 게임 전반을 폭넓게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CBT 기간 동안 <게이트식스>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미리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