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크리스마스에 더욱 빛나는 ‘커플링’ 선물

발행일시 : 2018-12-07 17:00
사진=메드스튜디오 제공 <사진=메드스튜디오 제공>

 
크리스마스는 연인들을 위한 설렘이 있는 특별한 날이다. 생일이나 기념일만큼이나 각별한 의미가 있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기 위해 선물과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한다.
 
연인에 대한 변함없는 신뢰와 사랑을 드러낼 수 있는 커플링 선물과 이벤트를 더한다면 일생의 보물로 남을 만큼의 값진 크리스마스 추억이 될 수 있다.
 
유행을 타지 않고 패션 아이템에 어울릴 수 있으면서도 특별한 의미가 담긴 커플링 선물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만족할 만한 크리스마스 선물이다.
 

사진=메드스튜디오 제공 <사진=메드스튜디오 제공>

주얼리 브랜드 메드스튜디오는 그동안 감각적이고 세련된 커플링 시리즈를 출시했다. 매드스튜디오의 디자인팀에서는 유행에 퇴색되지 않고 연인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을 선별해 특별한 커플링 시리즈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매드스튜디오의 청담점의 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친구와 연인의 경계에 있는 분들의 경우 목걸이를 선물 하는 경우가 많고 커플링을 선물하는 고객들 또한 꾸준히 늘고 있다”며 “여성의 주얼리 패턴에 대한 감각이 없는 남성 고객들도 메드스튜디오 커플링의 전문 컨설팅을 통해 여성들이 선호하고 모던한 커플링을 구매할 수 있도록 커플링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크리스마스를 맞아 새로운 커플링을 재구매하는 경우에는 최근 출시된 심플 커플링이 인기가 많은 편이다”라고 덧붙였다.
 
메드스튜디오의 경우 온·오프라인을 통해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미국이나 아시아 지역에서도 꾸준한 주문이 늘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고정 고객층에 대한 충성도가 높기 때문에 주얼리 아이템과 커플링에 대한 소비자의 긍정적인 평가도 이어지고 있다.
 

사진=메드스튜디오 제공 <사진=메드스튜디오 제공>

특히 크리스마스를 맞아 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홍대 본점, 청담점을 방문 구매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변치 않은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진 천일홍 드라이플라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연인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남성의 경우 매드스튜디오 홍대와 청담점 방문을 통해 천일홍과 함께 커플링 선물을 통해 각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온라인 주문 고객의 경우 메드스트디오 매장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신청하면 배송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 2018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