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자체 스킨케어 브랜드 ‘보타닉힐 보(botanic heal Boh)’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신혜선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사진=올리브영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자체 스킨케어 브랜드 ‘보타닉힐 보(botanic heal Boh)’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신혜선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사진=올리브영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자체 스킨케어 브랜드 ‘보타닉힐 보(botanic heal Boh)’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신혜선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배우 신혜선은 밝고 싱그러운 에너지, 단아함과 사랑스러움을 모두 갖추었으며 출연 작품마다 매번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폭넓은 연령대의 팬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신혜선은 보타닉힐 보 모델 발탁 이후 첫 활동으로, 보타닉힐 보의 신규 안티에이징 라인 ‘프로바이오덤’ 제품 화보와 홍보 영상을 촬영했으며 이번에 함께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신혜선은 단아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에 무결점 피부를 자랑해 이목을 끈다. 특히 건강하고 탄탄함이 느껴지는 탄력 피부로, 보타닉힐 보의 새로운 안티에이징 제품 콘셉트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지난 2013년에 론칭한 보타닉힐 보는 저자극 식물유래 성분과 유효 성분이 만나 피부 스스로 건강해지는 힘을 길러주는 보태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프로바이오덤’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함께 배합한 보타닉힐 보의 독자 성분 ‘프로바이오톡스’를 함유해 피부 탄력을 강화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제품은 앰플 세럼(50㎖/3만8000원)과 리프팅 크림(50㎖/3만8000원), 스킨 소프너(150㎖/2만4000원) 3종으로 구성됐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최근 배우 전소니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최근 배우 전소니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최근 배우 전소니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전소니는 지난 2014년 단편영화 ‘사진’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외출’(2015), ‘어떤 알고리즘’(2016), ‘여자들’(2017) ‘죄 많은 소녀’(2018) 등 꾸준히 좋은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았다. 지난 28일 시작한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서는 주인공 박보검의 친구인 조혜인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회사 측은 시원한 외모와 자신의 분야에서 단단하게 쌓아가는 커리어가 미샤의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전소니는 미샤의 신제품 ‘젤리쉬 립슬립’의 메이크업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공식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젤리쉬 립슬립’은 탐스럽게 빛나는 탱글탱글한 입술을 표현해주는 액상형 립 메이크업 제품이다. 선명하게 발색되면서도 끈적임이 적어 바르기가 편하다. 누디 코랄 컬러의 ‘네버 베러’, 레드 오렌지 컬러의 ‘댓츠 마이 걸’ 등 8가지 품목으로 나왔다. 용량은 4㎖, 가격은 1만4000원이다.

미샤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기프트 컬렉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미샤 제공
미샤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기프트 컬렉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미샤 제공

한편 미샤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기프트 컬렉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기프트 컬렉션’은 미샤가 자사 멤버십 회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특별 이벤트다. 미샤의 ‘뷰티 마일리지’ 멤버십 회원 중 ‘퀸 다이아몬드’ 회원과 ‘다이아몬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두 가지 ‘기프트 컬렉션’이 준비됐다. 첫 번째 ‘페어리 컬렉션’은 ‘스와로브스키®’ 정품 크리스털로 제작한 ‘페어리 목걸이’와 ‘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 페어리 비즈’로 준비됐다. 페어리 목걸이는 ‘이탈프리즘 섀도우’의 디자인 특징인 ‘로즈골드 스퀘어’를 모티브로 제작했다. 목걸이와 섀도를 함께 사용하면 화려하게 빛나는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고객 중 1만 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두 번째 기프트 컬렉션인 ‘이탈프리즘 컬렉션‘은 총 8품목의 ‘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으로 구성됐다. 연말, 연초 모임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다.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온라인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사은품을 수령할 매장만 선택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오는 12월 16일까지이며, 선물 수령 기간은 12월 26일부터 한 달간이다.

토니모리가 오는 12월 10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홀리데이 빅 세일’을 실시한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가 오는 12월 10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홀리데이 빅 세일’을 실시한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가 오는 12월 10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홀리데이 빅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기존 토니모리 베스트셀러와 더불어 모스키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모스키노x토니모리 콜라보레이션’, 겟잇뷰티 2018 뷰라벨을 획득한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오일’ 등 연말에 선물하기 좋은 홀리데이 아이템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할인 혜택 외에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연말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줄 홀리데이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와 함께 선보인 ‘모스키노x토니모리 콜라보레이션’과 ▲’겟잇뷰티 2018 뷰라벨’에서 페이스 오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오일’을 비롯한 ‘더 블랙티’ 라인을 각각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을 비롯한 플로리아 뉴트라 라인은 20% 할인한다.

특히 ‘모스키노x토니모리 콜라보레이션’은 최근 GS홈쇼핑에서 1차, 2차 방송을 통해 1만 세트 이상을 판매하며 연이은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12월 연말을 앞두고 특별한 패키지도 한시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오는 12월 9일 GS홈쇼핑에서 3차 앵콜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선주문 및 방송을 통해 ‘모스키노 컬렉션’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구매 때 12월 특별한 패키지로 구성된 브러시&멀티케이스도 제공한다.

핸드크림·바디·마스크 품목은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으로 30% 할인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아임 핸드크림 기획세트’와 ‘더 순한 코튼바디 2종 기획세트’, 세 가지 타입의 ‘플레이 마스크’, ‘플레이 마스크 시트’ 등이다.

이밖에도 자신감 있는 립 메이크업으로 연말 모임에서 파티 퀸을 만들어줄 ‘퍼펙트 립스 루즈 인텐스’와 ‘퍼펙트립스 립 캐시미어’ 전 색상은 실속 있는 1+1 혜택을 제공하며, 화이트닝 스킨케어 일부 품목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스페셜 혜택도 제공한다. 토니모리의 브랜드 모델인 ‘몬스타엑스(MONSTA X)’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2019년도 달력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협업 신제품 패션 브랜드 ‘키르시(KIRSH) 에디션’ 또는 삼양식품과의 불닭볶음면과 협업 제품인 ‘불타는 에디션 : 화끈할 꼴라보’을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객에게는 소비자가 2만원 상당의 키르시 담요를 4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12월 빅세일 프로모션에서는 크리스마스 특별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3만원 이상 구매객에겐 뉴요커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이스트14의 퍼퓸 헤어 미스트를 선착순 증정하며, 카카오톡 토니모리를 플러스 친구 추가하며 멤버십에 신규로 가입하면 마스크 스티커 시트를 증정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