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YG 제공
사진=YG 제공

위너의 대표곡인 ‘REALLY REALLY’ 뮤직 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REALLY REALLY’ 뮤직 비디오는 6일 0시께 유튜브에서 조회수 1억 뷰를 넘어섰고,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축전을 공개했다. 이번 1억 뷰 돌파로 위너도 이제 억대뷰 그룹에 합류하게 됐다. 해외 인지도를 가늠케 하는 지표인 유튜브를 통해 차곡차곡 쌓은 위너의 글로벌 영향력을 확인시켰다.

미국 L.A 올로케로 촬영된 ‘REALLY REALLY’ 뮤직비디오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Jay Z, Justin Bieber, Kendrick Lamar 등과 작업한 데이브 마이어스 감독이 연출했다.

그래미 시상식에서 상을 받은 미국의 거장 감독과 합작한 만큼, 발표 전부터 업계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위너 특유의 세련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REALLY REALLY’는 위너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4인조로 재편된 이후 발표한 첫 곡이자,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완성하며 성공적인 ‘꽃길’을 열었다.

지난해 4월 발매 당시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었고, 그 해 보이그룹 최초로 차트인 상태에서 1억 스트리밍을 기록하며 대세 그룹으로 도약했다. 여전히 각종 해외투어 공연에서도 ‘REALLY REALLY’는 뜨거운 떼창으로 이어지는 곡이다.

윤정희 기자 jhyu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