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JYP엔터테인먼트와 제휴해 이번 달 3일부터 ‘U+아이돌Live와 함께하는 JYP 연습생 공채 15기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 또한 지난 3일 자사 SNS와 홈페이지 내 오디션 뉴스 게시판에 관련 내용을 공지하고 지원자 모집에 나섰다.

이번 오디션은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지원자가 ‘U+아이돌Live’ 앱 내에 있는 공채 15기 오디션 지원 페이지에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사전 접수가 가능하다. 또 진행 날짜 및 시간, 본선 진출자 발표 등 오디션과 관련 주요 정보를 U+아이돌Live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다.

선발 과정 중 예선 통과자들의 오디션 영상을 활용해 U+아이돌Live 앱에서 단독으로 인기투표가 진행된다. 이에 따라, U+아이돌Live 앱 사용자 모두 JYP 연습생 공채 과정에 직접 참여해 인기상을 선정할 수 있게 됐다.

JYP엔터테인먼트 '오디션 뉴스' 게시판에 공지된 15기 연습생 공채 내용 중 일부
JYP엔터테인먼트 '오디션 뉴스' 게시판에 공지된 15기 연습생 공채 내용 중 일부

LG유플러스 관계자는 “U+아이돌Live 사용자들은 이번 JYP 공채 오디션의 모든 과정 및 결과를 앱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고 직접 인기상도 뽑게 된다”며 “고객들이 진정으로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JYP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이번 오디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JYP 연습생 공채 15기 오디션은 1월 초부터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서울 5개 지역에서 오프라인 예선이 진행되며, 1월 28일 U+아이돌Live 앱에서 본선 진출자가 발표된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