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제품인 트윙클라인, 신제품 라인, 프리미엄 라인 20%, 웨딩라인은 30% OFF

전 연령대에게 사랑받는 쥬얼리 브랜드 '가네시'에서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맞이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가네시의 베스트 제품인 트윙클라인과 2018년 신제품 라인, 프리미엄 라인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가네시의 트윙클 컬렉션은 가네시만의 트윙클 세팅기법을 국내 최초 적용해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웨딩라인 제품은 30% 할인 혜택을 적용하고, 이외 특가 제품도 다량 준비 중에 있어 꼭 크리스마스 선물이 아니더라도 웨딩, 새해 선물 등 다양한 목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쥬얼리 제품라인을 파격적인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2019년 손예진 화보가 담겨있는 달력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가네시 관계자는 "가네시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트윙클 라인과, 손예진 쥬얼리로 불리는 2018년 신제품은 인기 품목으로, 많은 사람이 몰릴 것을 예상해 이미 물량확보를 해놓은 상태다"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쥬얼리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가네시는 최근 2018 F/W 시즌 일명 손예진 목걸이로 불리는 신제품 '프리비 가든'을 선보이며 1차 판매에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프리비 가든은 영국 빅토리아 여왕이 사랑한 햄튼코트궁전 프리비 가든을 모티브로 하여 여왕의 서정적인 감성과 스토리를 간직한 2-WAY 컬렉션으로 두 가지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일명 ‘손예진 목걸이’로 알려져 있다.

가네시 제품 및 크리스마스 기념 할인 행사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은 가네시 공식 SNS 및 가네시 매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