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easy-W)’, 요실금 치료의료기기 ‘이지케이(easy-K)’ 등 제품 라인업 소개

(사진 왼쪽부터) ‘이지더블유(easy-W)’, ‘이지케이(easy-K)’, ‘이지플러스(easy+)’. 사진=팩토리얼홀딩스 제공
(사진 왼쪽부터) ‘이지더블유(easy-W)’, ‘이지케이(easy-K)’, ‘이지플러스(easy+)’. 사진=팩토리얼홀딩스 제공

유통 R&D 전문 기업 ‘팩토리얼홀딩스’는 21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과학적이면서도 검증된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Easy 시리즈’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팩토리얼은 ‘Easy’라는 모토 아래 쉽고 편안한 삶을 추구하는 고객의 요구와 트렌드를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Easy 시리즈’는 오랜 시간 전문가와의 연구, 실험, 소비자의 경험을 통해 검증해온 제품들로 구성됐다고 한다.

신제품은 ▲지난 2012년부터 7년 동안의 검증 과정을 거쳐 온 강력한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easy-W)’ ▲저주파 펄스를 통한 자동 케겔운동으로 요실금 증상 개선을 돕는 요실금 치료의료기기 ‘이지케이(easy-K)’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신선 식품 포장기 이지플러스(easy+)’ 등 세 가지이다.

먼저 철저한 연구를 통해 효과를 입증해 온 강력한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easy-W)’는 과학적인 초음파 원리를 통해 화학세제 없이 오직 천연의 물로만 식재료를 자동 세척하는 첨단 주방 가전이다.

2012년부터 전문가들과 함께 가발부터 성능과 안전성까지 수많은 시뮬레이션을 통해 기술력을 숙성시킨 제품이다. 초당 14만번의 강력한 초음파 파장으로 식재료를 두드리고 때려 강력 세척한다. 흐르는 물이나 세제만으로는 세척하기 어려운 320여 종의 잔류농약과 미세먼지, 세균, 해충, 해충알 등 위협요소를 깨끗하게 제거한다.

초음파 세척 때 물로만 헹구는 것보다 재료의 신선함이 약 16% 증가되며 식재료의 안전과 유통기한의 증가, 식감 개선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잔류농약, 중금속, 대장균, 일반세균수, 살모넬라균,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한 불검출 인증 시험성적서를 보유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함께 소개한 오랜 임상시험으로 성능에 대한 긍정적인 결과를 보유하고 있는 가정용 요실금 치료의료기기 ‘이지케이(easy-K)’는 과학적인 저주파 펄스를 통해 자동 케겔운동을 돕는 치료의료기기다.

15분 동안 기기 위에 앉아있으면 골반저근을 자동으로 수축·이완시키며 쉽고 정확한 케겔운동을 이끌어내 요실금 예방 및 치료와 건강한 성생활에 도움을 준다.

특히 남성을 위한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는 찾아보기 쉽지 않은 상황에서 해당 제품은 요실금 치료의료기기 중 유일한 체외형 제품으로 남녀 구분 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며 기존의 삽입형 치료의료기기와 비교해 위생적이고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었다. 이 제품은 5단계 프로그램과 99단계 강도조절 기능이 있어 몸 상태에 따라 적절한 자극으로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의료기기 제조허가증과 GMP(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적합 인증을 받았고 독일·미국·일본·중국의 특허까지 취득했다고 한다.

‘이지플러스(easy+)’는 간단한 조작으로 비닐봉투를 자르거나 접착해 남은 음식 및 보관이 까다로운 식재료 등을 손쉽게 보관·처리할 수 있도록 돕는 신선 식품 포장기이다.

비닐봉투나 음식물의 종류 상관 없이 완벽하게 밀봉하는 실링(Sealing)기능과 개봉하기 어려운 비닐, 포장 제품을 손쉽고 안전하게 잘라주는 컷팅(Cutting)기능, 가볍게 쓸어내려 주기만 하면 1초 만에 비닐봉투의 입구를 쉽고 단단하게 묶어주는 밴딩(Banding)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업체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Easy 시리즈’는 과일·채소 등에 남아있는 잔류농약, 중장년층의 요실금, 안전하지 않은 식품 보관 등 소비자의 생활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과 건강에 관련된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날 이지시리즈 론칭 간담회에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의 왕홍(인터넷 스타)들이 참석하여 제품을 체험하는 시간을 갖고, 중국 시장의 반응을 미리 확인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특히 2012년부터 지속적으로 임상시험을 통해 성능과 안전성을 검증해 온 이지더블유는 식재료 세척이라는 새로운 생활가전 시장을 개척하고,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팩토리얼홀딩스는 제품력은 뛰어나지만 알려지지 않은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발굴, 개발하고 마케팅을 통해 상품의 가치를 부여하는 유통 R&D 전문 기업이다. 그동안 수입제품 유통을 전문으로 해온 코리아테크가 국내 중소기업 내수시장에 생명력을 불어넣기 위해 설립했다.

팩토리얼 측은 ‘Easy’라는 모토 아래 누구나 일상 속에서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오랜 시간 전문가 집단과 함께 과학적인 검증과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생활용품 분야의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한다. 다각화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며, 소비자에게 탁월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긍정적인 삶의 변화와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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