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내년 3월이전까지 전국의 각 캠퍼스별로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대학 진학에 앞서 자신에게 맞는 올바른 메이크업 법을 익히거나 전문적으로 미용을 배워보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각 캠퍼스마다 무료 클래스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호미용학원, 부평미용학원, 부천미용학원, 구월미용학원, 원주미용학원은 메이크업과 네일, 헤어 스타일링 비법을 무료로 알려준다.

또 수능 이후 전문적으로 미용을 배워보고 싶은 학생들을 위한 수험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남미용학원과 영등포미용학원은 수험표 지참 후 캠퍼스 방문 시 수강료를 30% 할인해 준다. 미용사국가자격증 과정 등 현재 운영 중인 모든 커리큘럼에 할인 혜택을 적용해 고3 학생들이 가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동대문미용학원은 수험표 지참 후 수업 등록 시 학습에 필요한 모든 제품들을 무료로 빌려 준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1년 동안 학업에 열중한 수험생들이 이제 메이크업 팁 등 뷰티 분야에 관심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돼 각 캠퍼스마다 수험생들을 위한 혜택을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전문가가 제공하는 올바른 화장법 등을 익혀 더욱 즐거운 대학 생활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헤어자격증, 피부자격증, 네일아트자격증, 메이크업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전국 41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학원이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