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정형돈과 데프콘이 출연해 ‘U+아이돌Live’의 차별화 기능을 설명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U+아이돌Live 광고는 ‘주간 아이돌’(MBC every1)에 이어 ‘아이돌룸’(JTBC)을 진행하며 ‘아이돌 전문가’로 활동 중인 돈희(정형돈), 콘희(데프콘)가 모델로 나섰다. “돈희콘희가 전하는 덕질 팩트체크!”로 덕후 취향저격 ‘멤버별 영상’과 ‘카메라별 영상’ 등 미디어 플랫폼 U+아이돌Live의 차별화된 기능을 재치 있게 설명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형돈, 데프콘 이미지와 찰떡이다”, “덕후의 덕질을 위한 최적의 앱, 바로 깔았다”, “덕질 앱까지 나오는 시대네”, “모델 찰떡인듯···처음에 나오는 걸그룹 누구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멤버별 영상, 카메라별 영상 기능 외에도 U+아이돌Live의 ‘지난 영상 다시보기’, ‘방송출연 알림받기’, ‘VOD 모아보기’, ‘광고 없이 영상보기’ 기능을 설명하는 7초 디지털 광고 영상 7편도 함께 공개됐다. 정형돈과 데프콘의 7초 영상 7편은 LG유플러스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LG유플러스 장준영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아이돌’하면 떠오르는 정형돈과 데프콘을 모델로 기용, 덕후 필수앱 U+아이돌Live의 유용한 기능을 1020 고객들과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18일 LG유플러스에서 출시한 ‘U+아이돌Live’는 ▲내가 좋아하는 멤버만 골라 보는 ‘멤버별 영상’ ▲무대 정면, 옆, 후면에서 촬영한 영상을 골라보는 ‘카메라별 영상’ ▲생방송 중에도 놓친 영상을 돌려보는 ‘지난 영상 다시보기’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나오면 바로 알려주는 ‘방송 출연 알림 받기’ 기능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앱)이다.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