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카테고리 오픈 기념 12월 25일까지 할인 혜택 제공

쿠팡이 국내 최대 규모의 ‘베이킹용품’ 카테고리를 신규 오픈했다. 이 카테고리에는 8만5000개 이상의 베이킹과 관련된 용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제안한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이 국내 최대 규모의 ‘베이킹용품’ 카테고리를 신규 오픈했다. 이 카테고리에는 8만5000개 이상의 베이킹과 관련된 용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제안한다. 사진=쿠팡 제공

‘베이킹 용품, 한 곳에서 편하고 저렴하게.’

쿠팡(대표 김범석)이 국내 최대 규모의 ‘베이킹용품’ 카테고리를 신규 오픈했다. 이 카테고리에는 8만5000개 이상의 베이킹과 관련된 용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제안한다.

‘베이킹용품’ 카테고리 오픈으로 고객이 베이킹과 관련된 제품들을 일일이 검색해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카테고리 내에서 필요한 제품을 골라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베이킹에 필요한 오븐, 조리도구, 포장용품은 물론 참고할 수 있는 제빵 도서까지 한 곳에 모아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들은 오븐/토스터, 반죽기/제빵기, 포장용품, 제과/제빵 도서 등 총 10개의 카테고리로 분류됐으며, 쿠키·케이크·피자·토스트 등 베이킹 인기 품목들을 모아볼 수 있는 섹션을 따로 구분했다. 베이킹 반죽을 위한 반죽기, 베이킹 작업판, 원형팬부터 오븐, 쿠킹북까지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쿠팡은 신규 카테고리 오픈에 맞춰 12월 25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베이킹용품을 쿠팡가 기준 최대 10%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카테고리 내 일부 품목은 구매 금액별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SK매직 올인원 멀티 오븐레인지, ‘켄우드 키친머신 반죽기’가 있다. 각각 쿠팡가 20만5000원대, 51만9000원 대이다. 베이킹 필수품인 ‘드레텍 디지털 전자저울’, ‘이홈베이킹 홈6구 머핀 원프레스 팬,’ ‘아이에코리아 수퍼오븐글라스 내열유리 멀티 계량컵’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윤혜영 쿠팡 홈리빙 앤 레저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건강한 식문화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홈베이킹족이 늘어나고 있어 국내 최대 규모로 베이킹용품 전문 카테고리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카테고리를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