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센카 올 클리어 오일과 츠바키 오일 퍼펙션 헤어 오일
(왼쪽부터)센카 올 클리어 오일과 츠바키 오일 퍼펙션 헤어 오일

건조함과의 전쟁이 시작되는 겨울 시즌이 다가왔다. 특히 올 겨울에는 추운 날씨에 미세먼지까지 심해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이 절실하다.

건조한 피부와 머릿결을 위한 다양한 뷰티 아이템 중 겨울철에는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 수분을 지켜주는 것은 물론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촉촉하고 매끄러움을 유지시켜줄 수 있는 오일 아이템이 인기가 많다.

그중 워터 타입의 '센카 올 클리어 오일'은 진한 메이크업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잡아주는 제품이다. 쌀배아 오일 성분이 모공 속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딥 클렌징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물론 피지제거 성분을 함유해 피지와 블랙헤드까지 지워준다.

여기에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 성분은 피부의 수분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오일 타입이지만 젖은 손으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도 쉽게 클렌징 할 수 있다.

헤어케어에 특화된 7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담은 멀티 헤어오일인 '츠바키 오일 퍼펙션 헤어오일'도 빼놓을 수 없다. 보통 오일에서 느껴지는 사용감과는 달리 매끄럽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또 동백나무씨 발효추출 여과물과 식물유래 보습 성분으로 이뤄진 '츠바키 코지 GL'을 포함하고 있어 두피와 모발을 유연하게 만들고 보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손상된 머릿결을 회복시키데 효과적인 '침투 나노리페어 오일' 기술이 적용돼 모발 케어도 가능하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