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밴쯔 SNS
사진=밴쯔 SNS

1인 크리에이터 밴쯔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결혼 소식과 함께 여자친구의 얼굴을 처음 공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밴쯔는 자신의 SNS를 통해 여자친구의 모습과 함께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그동안 제가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얼굴공개를 한번도 하지 않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왜냐하면 여자친구는 평범한 회사원인데 만약 공개적으로 제 영상이나 SNS에 공개를 했다가 추후 헤어지게 된다면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은 책임질 수 없기에 공개를 하지않았었다”고 그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하지만 이제는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 거라 생각해 여자친구를 공개한다”며 “한 마디로 저 내년에 장가갑니다”고 밝혔다.

밴쯔는 “결혼식은 내년 초쯤으로 생각하고 날은 확정짓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밴쯔는 먹방 크리에이터로,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랜선라이프’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하 밴쯔 결혼발표 전문

그동안 제가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얼굴공개를 한번도 하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여자친구는 평범한 회사원인데 만약 공개적으로 제 영상이나 SNS에 공개를 했다가 추후 헤어지게된다면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은 책임질 수 없기에 공개를 하지 않았었어요. 하지만 이제는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거라 확신하기에 제 여자친구를 공개해요! 한마디로... 저 내년에 장가갑니다!!!ㅋㅋㅌㅋ나먼저 간드아ㅏㅏ!!!!!!ㅋㅋㅋㅋㅋ 님들 저 내년에 장가가요!!!!! 나먼저간다 친구들아 동생들아!!!ㅋㅋㅋㅌㅌ 형누나들 저 먼저가요 'ㅁ';;; 편입준비할때부터 봐주셨던 그 철없던, 방안에서 부모님몰래 방송하던놈이 장가를간데요!!!!!ㅋㅋㅋ으더크크어어ㅋㅋㅋ

결혼식은 내년 초쯤 생각하고 날을 확정짓지는 않았어요! 정확한 날짜는 추후 말씀드리도록할게요!ㅎ

지금까지 상견례만 마치고 웨딩홀만 봐놓은 상태에요. 상견례...'ㅁ';;; 소갈비 맛있더라구 그리고 스드메...? 하... 아무튼 아무것도 하지않은 상황이라 저희에게는 해야될 일들이 많고 정신이 없을거에요 ㅜㅜ 먼저가신 형누나친구동생분들 앞으로 종종 여쭤볼게요 조언부탁드려요!!!ㅎㅎㅎ
어후 후련하다!!!!!!!!ㅋㅋ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