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7일부터 ‘아이코스 3 (IQOS 3)’와 ‘아이코스 3 멀티 (IQOS 3 MULTI)’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7일부터 ‘아이코스 3 (IQOS 3)’와 ‘아이코스 3 멀티 (IQOS 3 MULTI)’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한국필립모리스(대표 정일우)는 지난 7일부터 ‘아이코스 3 (IQOS 3)’와 ‘아이코스 3 멀티 (IQOS 3 MULTI)’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코스 3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3만원이며, 특별구매코드 사용 때 9만9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 아이코스 3 멀티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1만원으로 특별구매코드 사용 때 7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실시되는 사전 구매는 아이코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은 11월 9일부터 순차적으로 무료 배송을 시작했다.

아이코스 3와 아이코스 3 멀티는 전국 5개의 아이코스 스토어와 20개의 일렉트로마트 내 아이코스샵에 전시되어 있으며, 현장 구매는 15일부터 가능하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월정액 기기 이용 프로그램인 ‘아이코스 온 (IQOS ON)’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 프로그램은 월 1만4900원에 아이코스 3와 아이코스 3 멀티를 제공하는 패키지와, 월 1만2300원에 아이코스 3와 추가 홀더를 제공하는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프로그램 가입 고객은 기기 고장 때 추가 무상 교환, 액세서리 바우처 제공, 한정판 및 신제품 출시 때 사전 구매 기회 제공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이코스 3는 충전 시간이 기존 아이코스 2.4+ 대비 40초 더 빨라졌다. ‘마그네틱 락’이라는 자석식 접촉 단자를 적용해 홀더의 충전이 용이해 졌으며 ‘사이드 오프닝’ 디자인으로 기기 크기도 작아졌다.

아이코스 3 멀티는 제품의 기본 설계부터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요구해 온 연속 사용 기능을 반영했다. 재충전의 기다림 없이 10회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1회당 최대 6분간 혹은 14모금 정도 이용할 수 있다. 최대 연속 사용 시간은 60분으로 경쟁사 동급 제품 대비 약 70% 가량 길다. 아이코스 3 멀티는 일체형 디자인에 무게가 50g에 불과한 초경량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이 업체 정일우 대표이사는 “아이코스 3와 아이코스 3 멀티는 소비자들의 요구와 필립모리스의 ‘담배 연기 없는 미래’라는 비전에 바탕을 두고 선보인 제품이다”며 “사전 구매 서비스 및 다양한 월정액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진화된 아이코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