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5.5L의 대용량 사이즈로 제작

독일 프리미엄 가전브랜드 ‘프로피쿡(PROFI COOK)’이 오는 12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5.5L 대용량 스퀘어 에어프라이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름없이 공기만으로 빠른 시간에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에어프라이어’는 별다른 준비없이 재료를 넣고 타이머만 맞추면 간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인기 아이템 중 하나다.

에어프라이어는 ‘대류열’을 이용한 조리기구로, 내부에 있는 팬이 뜨거운 공기를 순환시켜 음식을 익혀 재료 겉에 있는 수분이 날아가며 식감이 바삭하게 해준다. 특히 남은 음식이나 포장음식을 다시 데울 때에도 바삭한 식감이 살아나 자취생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소개될 제품은 기존 원형의 에어프라이어가 아닌 스퀘어형으로 제작된 에어프라이어로, 공기가 식재료 사이사이에 더욱 잘 스며들어 조리시간이 단축되고 겉은 바삭바삭, 안은 촉촉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더욱 커지고 강력해진 회오리 공기순환 히터는 360도로 식재료를 감싸 익히는 방식으로 조리시간을 줄여주며, 직관적인 다이얼 버튼식의 조작기능과 분리형 바스켓은 요리와 더불어 마무리까지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준다.

프로피쿡의 국내 판매업체 ㈜지비케이코리아 관계자는 “에어프라이어는 기름 사용을 줄이면서 칼로리와 지방도 함께 낮아지기 때문에 최근 건강 가전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이번 제품은 레드와 블랙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인테리어로도 손색없으며 알루미늄재질과 불소수지코팅으로 녹스는 걱정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오는 12(월) 오후 17시 40분부터 진행되는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프로피쿡(PROFI COOK)은 1982년부터 시작해 보만(BOMANN)과 아에게(AEG) 등을 보유한 독일 CTC 그룹의 브랜드로 유럽 전역에서 판매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