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해리포터와 손을 잡고 재미있는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파오ㅣ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맨투맨, 후드, 코트, 가디건, 스웨터, 목도리, 장갑 등 60여종의 아이템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해리포터 아이템으로 풀코디 구성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해리포터의 대표 모티브인 ‘9와 3/4승강장’, ‘골든스니치’ 등이 자수 디자인 포인트로 삽입된 마법사 맨투맨 시리즈가 있으며, 도비맨투맨과 도비양말은 온라인상에서 ‘퇴사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비한 동물사전’의 뉴트 스캐맨더가 영화에서 입고 있던 코트 2종과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후드망토코트 2종은 스파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울 50%의 중량감 있는 프리미엄 코트라인으로 스파오 강남점, 명동점, 온라인몰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호그와트 후드망토코트는 울소재를 넣고 중량감을 늘려 기존 굿즈로는 느낄 수 없었던 퀄리티로 제작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상품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사전 상품 기획 설문조사에 3일 만에 7만여명이 참여 할 만큼 출시 전부터 이슈몰이를 해온 만큼, 기존의 인기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이 세웠던 높은 기록들을 모두 뛰어넘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항준 기자 (jhj@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