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정원e샵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1월 22일까지 ‘집으로ON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대상 제공
대상 ‘청정원’이 정원e샵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1월 22일까지 ‘집으로ON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대상 제공

대상 ‘청정원’이 정원e샵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1월 22일까지 ‘집으로ON 기획전’을 진행한다.

‘집으로 ON’은 청정원에서 만든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 그동안 ‘집으로ON’을 잘 몰랐던 소비자라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며, 동시에 집으로ON 인기상품 선물도 받아 갈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칼로리 고민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곤약볶음밥 3종 세트’를 7490원의 할인가로 준비했다.

또 집으로ON이 선보였던 국민간식으로 인기를 끌었던 ‘즉석떡볶이’, ‘즉석짜장떡볶이’ 구성의 ‘떡볶이 2종 세트’는 9900원에 할인 판매하며, 한식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였던 ‘렌지ON 매콤제육볶음’, ‘렌지ON 소불고기’ 2종 세트를 할인가 9900원에 판매한다.

자신이 먹고 싶은 세트에 ‘좋아요’만 누르면, 10% 추가 할인이 가능한 쿠폰이 지급되며 세트 구입 후 페이스북, 카카오톡, 트위터 등 본인의 SNS를 통해 후기가 담긴 URL이나 응원댓글을 홈페이지 내 댓글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집으로ON 상품을 증정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