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엠씨넥스(대표이사 민동욱)는 2018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을 대규모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넥스트데일리 DB
주식회사 엠씨넥스(대표이사 민동욱)는 2018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을 대규모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넥스트데일리 DB

주식회사 엠씨넥스(대표이사 민동욱)는 2018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을 대규모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신규사업 추진 및 신규모델 개발 등으로 여러 부문에 채용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신규사업 추진 및 개발 제품은 트리플/쿼드 카메라, 3D 스마트글라스(Smartglass), 생체인식 모듈-인디스플레이(Indispaly) 지문모듈, 얼굴인식모듈, 동영상을 구현하는 Actioncam, Gimbel 카메라, 자율주행 관련 영상 센싱카메라 등 이다.

모집부문은 해외법인 주재원, 연구소, 생산기술, 영업, 품질, 구매 등 회사 전체 분야로,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부문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사이트 또는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최고의 카메라 모듈 전문 제조 기업으로 글로벌 리더로 성장해 나아가고 있는 엠씨넥스는 전장부문 국내 1위, 글로벌 5위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 카메라 모듈, 구동부품(OIS, VCM) 및 지문인식 모듈은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엠씨넥스 관계자는 “도전적인 인재, 창조적인 인재, 열정적인 인재를 최고의 인재상으로 꼽고 있다”라며 “엠씨넥스와 함께 동반성장을 꿈꾸는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채용절차는 입사지원,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지원시 이력서, 자기소개서(경력 기술서 포함)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입사지원은 각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 마감일은 11월 11일 자정까지이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