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오는 25일에 열리는 ‘Google Cloud Summit Seoul’에 플래티넘 파트너사 자격으로 참가한다.

국내에서 처음 개최되는 구글 클라우드 서밋 서울(Google Cloud Summit Seoul)은 10월 25일 코엑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며, 인프라에 대한 새로운 생각, 더 쉽고 스마트한 앱 개발, 데이터를 활용한 머신러닝과 IoT, 생산성을 높이는 업무환경 등의 내용으로 Google Cloud 임원, 전문가들의 키노트 연설과 함께 24개의 전문 세션들이 진행된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구글 클라우드 관련 자격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베스핀글로벌은 국내 최대 구글 클라우드 프리미어 파트너이며, G 스위트 (G Suite) 파트너와 구글 인증 트레이닝 파트너 자격도 보유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은 이번 행사에서 플래티넘 파트너사 자격으로 참가하며 이한주 대표가 ‘AI 전문가 없이 AI 적용하기’라는 주제로 세션 발표를 진행하고 현장에서 부스를 운영 한다.

현장 부스에서는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의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 당일 오후 2층 로비에서는 GCP Essentials, 쿠버네티스 (Kubernetes), 빅데이터/머신러닝, 데이터 엔지니어링의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관련 4가지 실습을 핸즈온랩 (Hands-On Labs) 형태로 진행하고, 부스운영 시간 동안 부스 방문 기프트와 설문,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별도의 상담 부스에서는 구글 클라우드와 G 스위트 고객 대상의 컨설팅과 베스핀글로벌의 자체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인 ‘옵스나우 (OpsNow)’의 상담과 데모를 체험할 수도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