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11월 4일 오후 1시 30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공인중개사 설명회를 개최, 2019년 시험 합격을 위한 전략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노후대비 유망 자격증으로 유명한 공인중개사는 중장년층은 물론 최근 젊은 층의 응시가 돋보이는 자격증이다. 제29회 시험 원서접수 현황에 따르면 올해 약 33만명이 접수해 전년도보다 1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날 설명회는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과 합격연구소장의 강연으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유망자격증 공인중개사에 대한 전망과 시험 출제 경향 분석을 공개하며, 2부에서는 최다 합격자 배출에 빛나는 에듀윌만의 합격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마지막 3부에서는 교수 간담회 및 전문 학습상담, 경품 추첨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연속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받은 만큼 공인중개사 분야에서 독보적인 수험생 선호도를 기록하는 교육기관이다.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 삼성 갤럭시 탭, 50% 수강할인권 등을 제공하며, 전원에게 합격필독서, 기초용어집, 에코백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주 공인중개사 시험이 치러지는 가운데, 공인중개사에 대한수험생들의 관심이 매우 뜨거운 상태”라며, “지금부터 준비해서 2019년에 합격할 수 있는 맞춤형 합격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신청 바란다”고 전했다.

조항준 기자 (jhj@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