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샴푸'. 사진=클레보스 제공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샴푸'. 사진=클레보스 제공

소중한 생명을 잉태한다는 것은 그것만으로도 놀랍고 대단한 일이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몸의 변화, 호르몬의 변화, 상황의 변화로 산모는 대대적인 변화와 혼란을 겪게 된다.

이런 변화는 스트레스로도 작용하게 되어 면역력을 저하시키게 되는 데, 이로 인해 두피가 약해지고 탈모가 생기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임신 중 발생하는 탈모 혹은 출산 후 발생하는 탈모가 바로 이러한 경우다.

임신과 출산으로 인한 탈모로 고생하는 여성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그 예방법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한다. 특히 클레보스 천연유래 샴푸 네츄라포레스타 샴푸가 주목을 끌고 있다.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샴푸는 정제수 0%, 자연유래 물질 100% 천연샴푸로 계면활성제까지 모두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두피와 모발에 자극 및 손상을 주는 화학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도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만으로 풍성한 거품과 청정한 사용감을 준다고 한다.

클레보스 관계자는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천연샴푸는 100% 자연유래 성분이라 임산부를 비롯해 어린아이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두피의 자극 없이 깔끔하게 샴푸할 수 있다. 더욱이 두피는 물론 머릿결까지 마치 린스를 한 것처럼 좋아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임신 및 출산으로 인해 화학성분이 함유된 샴푸 사용이 꺼려지거나, 한 움큼씩 빠지는 머리카락이 고민이라면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샴푸를 사용해 보길 권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천연샴푸는 지난 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송됐다. 새벽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판매량을 보여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천연샴푸의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