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1020 컬처브랜드 '0'(영) 혜택의 일환으로 이 달 15일부터 26일까지 ‘0틴 위크’를 개최, 시험이 끝난 전국의 중고생 고객들에게 풍성한 데이터 혜택과 각종 놀거리∙먹거리를 선물한다.

SK텔레콤을 이용중인 중고생은 1주일간 이용 가능한 무료 데이터 2GB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000명은 ▲PC방 이용권 ▲화장품 ▲떡볶이 ▲만화카페 이용권 ▲치킨 ▲해피머니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0틴 위크’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영한동’ 웹사이트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데이터 혜택은 15일 오전 9시부터 26일 자정까지 신청 가능하며, 응모일별 혜택은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오후 6시 정각부터 신청할 수 있다.

중고생 고객은 선착순 마감이 되더라도 ‘영한동’ 웹사이트 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해 ▲PC방 이용권 ▲떡볶이 교환권 ▲해피머니상품권을 한 번에 받을 수도 있다. 룰렛 이벤트는 매일 100명을 추첨하며, 오프라인에서도 ‘데이터스테이션’을 통해 동일한 혜택이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된다.

데이터스테이션’은 한 달에 500MB까지 데이터를 무료 충전하고 팝콘콤보, 화장품 등 각종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키오스크다.

양맹석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시험 직후 데이터와 놀거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중고생들에게 ‘0틴 위크’가 그들만의 실질적인 혜택이 되길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SK텔레콤은 중고생에게 지속적으로 즐거운 경험을 선물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영한동’ 웹사이트 내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 내용.동일 혜택은 중복 수혜 불가하다.
‘영한동’ 웹사이트 내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 내용.동일 혜택은 중복 수혜 불가하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