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12, 13일 양일간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에서 Y 세대를 위한 문화 축제인 ‘Y 스트리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서대문구와 함께 젊은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거리 문화 축제로 기획한 ‘Y스트리트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공연무대, 플리마켓,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12일에는 Y스테이지에서는 ‘DJ G-Park’로 활동 중인 개그맨 박명수와 국내 정상급 EDM 디제이 ‘숀(SHAUN)’의 신나는 디제잉 공연을 즐길 수 있다.

13일에는 가수 ‘알리’의 공연과 스트리트 뮤직 BJ 창현과 함께 하는 ‘거리 노래방’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외에도 ‘소심한 오빠들’, ‘락킷걸’, ‘슈가틴트’의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거리에 마련된 버스킹존에서는 보컬 공연과 함께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공연도 선보인다.

창작자와의 소통 공간인 플리마켓 행사에는 수공예 작가 60여 팀이 참가해 젊은 세대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제품도 판매하며, 여러 이벤트와 경품도 준비돼 있다. 또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전국대회 ‘KT 5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예선 첫 경기도 이번 행사 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KT 마케팅부문 마케팅전략본부장 김원경 전무는 “Y브랜드 타깃의 젊은 세대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스트리트 문화 공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들의 감성을 담은 스트리트 문화 활성화를 위해 스트리트 페스티벌을 지속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KT 모델들이 신촌 연세로에서 12, 13일 열리는 ‘Y스트리트 페스티벌’을 홍보하고 있다.
KT 모델들이 신촌 연세로에서 12, 13일 열리는 ‘Y스트리트 페스티벌’을 홍보하고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