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선 3호. 사진=신송식품 제공
특선 3호. 사진=신송식품 제공

건강한 발효를 연구하는 ‘신송식품’이 한가위를 맞아,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삐에트로 코리첼리’와 ‘신송식품’의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특선 3호’와 ‘파스타&소스 1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특선 3호’ 선물세트는 신송식품의 스테디셀러인 요리가 맛있는 첫번째 이유(320g), 고소하게 한 번만 짠 참기름(160㎖)과 함께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피에트로 코리첼리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500㎖), 포도씨유(500㎖), 스파게티(500g), 나폴레타나 소스(350g), 바실리코 소스(350g)로 구성되어 있다.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스파게티 제품군 및 다양한 음식에 사용할 수 있는 유지류와 만능액상조미료, 참기름으로 구성되었기 때문에 가격과 실속을 모두 잡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다른 세트 상품인 피에트로 코리첼리의 제품으로만 구성된 ‘파스타&소스 1호’는 스파게티(500g), 링귀니(500g), 나폴레타나소스(350g), 아라비아타소스(350g),바실리코소스(350g), 볼로네즈소스(350g), 엑스트라버진올리브유(500㎖)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토마토소스를 베이스로 다양한 맛의 소스와 면을 포함하였으며, 집에서 간편하게 이탈리아 현지의 파스타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신송식품 담당자는 “이탈리아 현지의 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느끼실 수 있도록 새로운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신송식품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삐에트로 코리첼리’는 신송식품에서 직수입하고 있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로, 80여년 동안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유지류, 파스타 & 소스, 발사믹 식초 등 최고 퀄리티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